아침의 정규 시간을 시작하고 몇 분 지나지 않았을 무렵 처음 보는 1544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 한 통이 왔습니다.
전화를 받아보니 와이즈 허브였습니다.
"혹시 시놀로지 제품 A/S 보내셨나요?"
'네 맞습니다. 왜 그러시죠?'
"이번에 보내주신 DS918+가 간헐적으로 종료되지 않는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저희가 테스트를 하더라도 확실한 문제를 찾을 수 없어 ..."
여기까지는 '아 RMA를 보내기 전에 사전에 말하고 보내려는구나'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바로 다음 이어진 발언은 충격이었습니다.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해 바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2~3달 동안 NAS를 사용하지 못하니 백업을 못한다는 불안감 때문에 새로운 제품이나 하나 구매하려고 매물이나 뒤적거리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새제품으로 보내준다는 말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언제까지 4개의 하드디스크를 보관함 안에 넣어둬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고, 최근에 멘탈이 터져서 웃어본 적이 없는데 전화를 받고 오랜만에 행복하게 웃은 것 같습니다.
빠르면 이번 주 안으로 NAS가 도착할 것 같으니 도착하면 무엇을 할지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결과 : - DS918+ 배송 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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